Today's..

피곤하다구. 진상.

iamlitmus 2010. 2. 11. 15:46

휴대폰 명세서 들여다보다
데이터사용료.라는 부분에서 멈칫.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 최근 6개월간 내역 조회 결과
꼬박꼬박 적지않은 금액이 빠져나가고 있었다.
네이트 접속조차 하지 않는데, 이건 뭐냐.들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3시간 내에 2개월분 내역을 알려주겠다느니,
더 많은 내용은 종로에 있는 지점에 가서 신청하라느니,
내역에 이의 있으면 다시 고객센터로 연락하라느니
답답한 소리를 하고 앉아 있다.

아....
정말 진상떨기 싫다구.

-->어쨌든 네이트 번호 잘못 눌러서 과금이 되었지만,
최근3개월 요금은 깎아 주기로 결정. SK니까 가능한건가.

->또 전화와서 다른 문의사항은 없는지, 만족했는지 물어본다.
SK의 서비스정신. 인정해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