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23.06.15 THU 브리핑

by iamlitmus 2023. 6. 16.

@방광염은 진행중

일주일이 지났지만 여전히 염증이 발견되었다. 의사 선생님은 하루종일 피곤하다는 내 말을 들으신 후 난초처럼 청초한 목소리로 어마무시한 말씀을 하셨다.

-커피, 밀가루, 과일, 떡, 빵 끊으세요.

마지막 만찬으로 오늘 저녁은 써브웨이다.

 

@완전판 캘빈과 홉스(전 4권. 108,000원)

갖고 싶다. 

 

 

캘빈과 홉스 완전판 | 빌 워터슨 - 교보문고

캘빈과 홉스 완전판 | 걸작 코믹 스트립의모든 걸 담았다!시대를 뛰어넘은 걸작 코믹 스트립『캘빈과 홉스』는 1985년 11월 18일부터 1995년 12월 31일까지 연재되었으며 ‘최후의 위대한 신문 연재

product.kyobobook.co.kr

 

@트위터 다시 시작

짧은 호흡부터 시작하자.

 

@애플TV 취소

한달 무료 기간이 끝났는데 재구독을 취소하지 않아 결제가 되버렸다. 그냥 한달 더 볼 수 있겠지만 일단, 취소요청을 했다. (보고 싶은 작품이 없다는 것도 큰 이유) 플레이하지 않았다는 로그가 필요할 것 같아 아무 것도 클릭하지 않음. 하루 지난 뒤 결제 취소 톡이 왔다. 굿잡!

 

@핀즐 구독

3번째 그림을 받았다. 한달에 한번씩 그림을 바꿔서 볼 수 있으니 좋다. (T월드에서 구독신청하면 할인 됨)

그림을 받으면 벽에 건 다음, 기존 그림은 통에 넣어서 보관하는데 모양이 모두 같다보니 어떤 그림이 들어있는지 확인하기 어려운 점이 있다. 이 부분을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의견반영을 고려해보겠다는 답변이 왔다. 빠른 대응방식, 맘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