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2021년 12월 21일 부스러기

by iamlitmus 2021. 12. 22.

스켈링을 하러 갔다. 일반 비용은 5-6만원 선이지만, 건강보험 적용(연 1회)을 받으면 자기부담금은 약 1만 5-6천원선에 받을 수 있다. 합정에서 가까운 치과를 검색해서 가장 평점이 좋은 곳으로 예약했다. 이 치과가 좋았던 점은 비포 사진을 찍은 뒤 상태를 보여주고 진행한다. 치과 뽑기 잘못하면 대충 슬슬 긁어내고 끝내버리는데, 다행히 꼼꼼하고 세심하게 시술한다는 느낌이 들었다. 티끝하나도 참지 못하는 미대오빠한테 맡긴다면 아마 치아가 남아나지 않겠지. 

 

시술이 끝난 다음에는 치과 선생님이 오셔서 전체적으로 치아 검진을 해주셨다. 불편한 부분에 대해 질문하면 바로 사진을 찍은 다음 조곤조곤 설명을 해주신다. 부정하고 싶은 왼쪽 어금니의 참혹함은 더이상 방치해서는 안된다는 차가운 현실을 알려주었다. 견적가는 40만원(금값이 올라서 지르코니아가 더 저렴하다고 함). 치료기간은 약 1달.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 방문기념으로 칫솔2개 받아들고 나왔다. 

 

합정 일등치과 - 만족도 5.0

 

일등치과

 

www.no1dental.co.kr

 

스케치를 공부하고 있는데 매직 트랙패드를 사야 하나 싶다. 마우스로 캔버스 이동을 하자니 너무 답답하다. 약 12만원이라는 가격 부담보다는 일시적인 충동인지 내 마음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맥북 자체의 트랙패드를 이용하면 되긴 하지만, 사용법에 좀 더 익숙해진 후 결정해도 늦지 않다.

 

JCP Apple 매직트랙패드2 실버 MJ2R2KH/A : 주식회사 제이씨엠컴퍼니

[주식회사 제이씨엠컴퍼니]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제이씨엠컴퍼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넷플릭스-위쳐 시즌2

2019년에 시즌1을 봤을 때는 '왕좌의 게임'을 오마주한 작품 정도로 봤다. 마법사, 괴물, 운명의 아이 등 온갖 재료들은 잔뜩 늘어놓았지만, 정작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 몰라 어쩔줄 모르는 느낌이었다. 시즌2는 돈 들인 티가 엄청 나는 특수효과, 수위를 넘나드는 잔인함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연기도 훨씬 안정적으로 바뀌었다. 각잡고 정주행 할 정도는 아니지만, 8편 모두 보고나면 시즌3이 궁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