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1년에 2번 히피펌

by iamlitmus 2024. 1. 26.

앞머리가 다 풀릴 때쯤 되면 히피펌을 할 시기가 된다. 겨울에 한 번, 여름에 한 번.

노랑머리 미용실은 월화목금 4일만 운영하기 때문에 평일 반차를 내야 한다. 

실내를 가득 메우고 있는 커다란 나무 사이로 새들이 날아다니고 지저귀고 난리도 아니다.

혼자 운영하시다보니 정리정돈 할 여유는 없으신 듯. (그냥 여기저기 뭐가 마구 쌓여 있다.)

히피펌 고객이 많아진 것도 있고, 머리 길이가 긴 경우 기장추가금이 붙기는 했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다. 

맨 처음엔 3만원대였던 것 같은데 이젠 49,000원. 히피펌이라는 것이 머리를 촘촘하게 잡아 말아야 하는데, 이 곳은 두 배로 잡아 말아준다. 그래도 파마가 기차게 나오는 것을 보면 놀라운 실력이심은 분명한 듯. 

 

동네 미용실이다보니 아무래도 손님들 대부분이 장년층이 많은데 가끔 목소리가 크고 수다스러운 단골이 오면 좀 피곤해진다. 듣고 싶지 않은 그들의 이야기를 몇 시간동안 주구장창 들어야 하는데, 예를 들면, 나이트클럽에 가서 부킹을 할 때 조심해야 할 점, 남자들과 어울릴 때는 절대 술에 취하면 안된다는 것, 등산가서 남자들을 만나는 법 등 뭐 그런 소재들이다. 괜시리 말을 걸까 싶어 신문을 보거나 책을 보고 있는데도 계속 내 쪽을 쳐다보며 대화의 물꼬를 틀 기회를 엿보는 것이 느껴진다. 으윽..싫어.

어쨌든, 오늘도 마음에 드는 결과가 나왔다. 

6개월은 버틸 수 있다.

 

 

노랑머리미용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 · 블로그리뷰 54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