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발견

발리여행 숙소예약 완료

by iamlitmus 2010. 9. 17.
세상 사람들이 10월에는 발리에서 만나는 것이 좋겠어.라고 약속한 듯 대부분의 호텔 객실이 만차인데다
붐비지 않으면서 시설은 깔끔한, 조식은 물론 훌륭해야 하고, 해변도 가까운, 그러면서 가격은 착한 그런 호텔을 구하기 위해
국내외 호텔예약사이트를 뒤지고 뒤져 찾아낸 곳은 라마다 리조트 베누아(http://www.ramadaresortbenoa.com/).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면 1박당 $90 이지만, 하나투어에서 $78 에 예약했다.
**윙버스 리뷰 참고(http://www.wingbus.com/asia/indonesia/bali/nusadua_htown/ramadaresortbenoa/)

다음으로 정한 곳은 16일동안 머무를 아파트형 레지던스. 방2개+욕실2개라는 조건이 맞으면, 날짜나 가격이 맞지 않아 숙소를 몇 번씩 옮겨 다녀야 할 판이었으나 최종적으로 발리에 살고 있는 지인이 소개시켜준 발리-파라다이스 아파트먼트로 결정했다.(http://www.baliparadise-apartments.com/)
이곳은 사누르 지역 해변가에 위치한 장기임대형 아파트로 주방, 거실, 테라스, 수영장, 호텔서비스가 가능한 풀옵션 숙소다. 일행 모두 꾸타처럼 북적대는 분위기는 꺼려하는 터라 한적한 사누르에 위치한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1박당 $105/16일

**정말 구하기 힘들었다. 돈만 내면 장땡인 양 아무 도움도 주지 않은 일행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