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박스 득템 이런거 운이 없는 편이라 관심없었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전환한 포인트와 이것저것 기타 포인트를 긁어모아 만원 정도 가격에 구입했다. (정가 23,900원, 미리 후기같은 것을 보고 샀어야 했는데 신중한 나는 그 때 자리를 비웠던 듯)
[큰 기대] 애플 에어팟 맥스, LG 스탠바이미 Go, 소노리조트앤호텔 숙박권, 닌텐도스위치, 코닥 폴라로이드
[작은 기대] 네이버페이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쌤 30일 이용권 : 괜찮네. 요즘 너무 종이책만 읽었었는데, 12월에 사용해보면 되겠다.
다이어리 : 날짜가 적혀 있지 않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다. 몰스킨 재질과 유사하다.
에어팟 케이스: 가죽공예로 만든 제품. 아직 길이 들지 않아서인지 뚜껑을 열 때 힘껏 뒤로 젖혀줘야 한다. 뭐..이것도 나름 괜찮아.
가죽 책갈피: 안예쁘고 두꺼워서 책이 들리기는 하지만 핸드메이드니까 그냥 쓰지 뭐.
보냉백 : 이걸 쓸 일이 있을까 싶었는데 회사갈 때 이것저것 간식 넣고 들어보니 어랏. 괜찮은데? 두툼하게 보냉 처리되어 있고 크기도 적당해서 도시락을 싸갖고 다니거나 외출 할 때 보온병 등을 넣고 다니기에도 적당할 것 같다. (이쯤되면 나 정말 긍정적인 사람이었네.)
블랑켓 : 문제의 블랑켓. 피크닉 가서 깔고 앉는 용도같은데 그러기에는 너무 얇고 작아보임. (선물로 줘야 할까 싶어 안 뜯음) 일단, 용도는 날씨 풀리면 생각해보자 해서 서랍에 넣어 둠.